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붐 이민호 러브스토리
    2023. 1. 17. 09:57
    728x90
    반응형

    붐(본명 이민호): 방송인, MC

    출생: 1982년 5월 10일, 강원도 영월군
    신체: 180cm
    학력: 고려사이버대학교 융합경영학 재학
    소속사: 스카이이앤엠
    데뷔: 1997년 KEY 정규 1집 'Key'

     

    열애설

     

    1. 탤런트 임 모 씨

     

    2007년 1월 3일,

    붐이 TV 프로그램에서 탤런트 임 모 씨와 사귀었다고 고백하다.

    붐은 '천하무적 스파이크 왕' 첫회에 출연하여 8명의 연예인들이 자신의 비밀을 한가지씩 적어놓고 게임에 진 사람이 비밀을 공개하는 게임에서 붐의 비밀이 공개 된 것.

    붐은 게임에서 이겨 비밀이 폭로될 위기에서 벗어났으나, 이미 비밀의 내용을 알고있던 남희석이 "붐이 임모양과 사귀었던 사실은 밝히지 않고 넘어가겠다"고 우회폭로를 하며 붐의 비밀을 터뜨렸다. 제작진에 의하면 뜻하지 않게 비밀을 폭로하게 된 붐은 당황스러운 표정을 감추지 못했다고. 그러나 붐의 여자친구였던 임 모 씨가 누구인지는 밝히지 않았다.

     


    2. J 모 씨

     

    2008년 8월 7일,

    붐과 함께 방송에 출연한 붐의 죽마고우가 한 댄스그룹의 여성 멤버와 교제한 붐의 과거를 폭로하다.

    붐은 KBS 2TV '대결! 노래가 좋다'의 스타친구 특집에 친구 문웅기와 함께 출연하여 친구와의 비밀 에피소드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던 중 "나는 내 친구가 사귄 연예인을 알고 있다"라는 질문에 붐의 친구 문웅기가 "있다"고 대답해 녹화장을 술렁이게 만들었다. 붐의 친구는 이후 붐의 과거와 관련된 폭탄 발언을 계속해 붐을 당황하게 만들었다.

    문웅기에 따르면 붐이 교제했던 그녀는 댄스그룹 멤버였던 J 모 양이라고. 친구의 이 발언에 이날 녹화장은 '이니셜 맞히기' 삼매경에 빠졌다.

     


    3. 준코

     

    2008년 12월 10일,

    붐이 방송에서 KBS2 '미녀들의 수다'에 일본인 패널로 출연했던 사가와 준코와 열애 사실을 고백하다.

    KBS JOY '오빠가 왔다'에 일일 강사로 등장한 붐은 "지금까지 여자 연예인을 총 몇 명 사귀어 봤느냐"는 가수 김지훈의 질문에 당황한 붐은 "가수도 있고 방송인도 있고 한 세 분 정도 된다"고 실토했다. 또 "그 가수는 그룹 멤버다"고 밝히기도 했다.

    MC 최은경을 비롯한 출연진들 모두 붐의 교제 상대를 알고 있는 듯이 "그게(사귀었던 여자 연예인) 누꼬?"라며 추궁했다. 진땀을 빼던 붐은 결국 "알겠다. 말씀드리겠다"며 "예전에 준코와 사귄 적이 있다"라고 깜짝 고백했다. 이어 "지금은 친구로 잘 지내고 있다"라고 대답했다.

    그러나 정작 당사자인 준코는 이를 부인하는 듯한 태도를 보였는데, 지난 9일 붐과 준코의 교제 사실이 온라인상에서 큰 화제가 되자 준코는 10일 자신의 미니홈피에 "당신이랑 사귄 적이 없는데요"라는 글을 남겨 의문을 낳았다.

    며칠 뒤, 열애에 대한 두 사람의 발언이 일치하지 않은 것에 대한 질문에 붐은 "저는 사귀었다고 생각을 했었는데 그쪽에서 아니라고 하면 혼자 사랑했던 거였다"고 말했다.

    1년 뒤, 준코는 일본에 있는 집에서 기사를 보고 붐과의 열애설을 접했다며 "당시에는 이해 못 했다. 몇 번 만나더라도 사귀는 것은 아니라고 생각했는데, 붐은 그렇지 않았던 것 같다"라고 말했다. 이어 "일본에는 '사귄다'는 말이 있고, 한국에는 '만난다'는 말이 있는데, 한국에서는 '만난다'라는 것이 '사귄다'는 말로도 사용되는 것 같다"라며 "문화적 차이를 잘 몰랐던 것 같다"라고 말했다.

     


    4. 소빠빠

     

    2009년 10월 4일,

    붐이 열애 중이라고 고백하다.

    SBS '강심장'에 출연한 붐은 녹화 중 무심코 "여자친구가 없을 때는…"이라고 말하며 당황해 했다. 이에 MC 강호동이 붐과 절친한 이특을 추궁하자 결국 이특은 "(열애하는 게) 맞다"라며 붐이 현재 여자친구가 있음을 털어놨다. 이에 강호동이 재차 여자친구의 존재를 묻자 붐은 "있다"라고 당당하게 밝혔다.

    붐은 "항상 제가 만날 때 마다 여자 친구에게 미안한 마음이 있었다. 남들이 '싼티난다', '경솔하다'고 말하는데, 좀 더 의젓하고 항상 멋진 남자 친구가 돼줘야 하는데, 여자친구가 친구들에게 그런 얘기를 듣고 상처를 많이 받은 것 같다"라고 여자친구에게 미안한 마음을 전했다. 붐은 "앞으로 만나면서 너에게만은 그 누구보다 고급스러운 남자가 될게. 사랑해"라며 수줍게 고백했다.

    두 사람은 5개월째 열애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2011년 8월 24일,

    붐이 여자친구와 2010년 말에 결별했다고 알리다.

    붐의 소속사 TN엔터테인먼트는 “붐이 군대에서 여자친구와 결별한 것은 사실”이라며 “하지만 군대 안에서 있었던 일인데다 붐의 결별은 개인의 프라이버시와 관련된 일이라 정확하게 알 수는 없다”고 밝혔다.

    앞서 붐은 방송을 통해 열애 사실을 당당히 고백해 화제를 모은바 있다. 특히 그는 2009년 SBS ‘연예대상’에서 버라이어티 부문 신인상을 수상한 후 ‘소빠빠’라는 애칭을 공개해 눈길을 끌기도 했다.

     


    5. 아무개

     

    2022년 3월 10일,

    방송인 붐(본명 이민호)이 결혼한다고 발표하다.

    붐 소속사 측은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붐이 4월 9일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린다"고 알렸다. 예비 신부는 오랜 시간 지인으로 지낸 비연예인 여자친구다. 소속사 측은 "서로에 대한 깊은 공감과 소통을 통해 자연스럽게 연인 관계로 발전했다. 결혼 전과 후의 삶까지 함께할 수 있는 동반자라는 확고한 믿음으로 결혼을 결심했다"고 설명했다.

    붐은 이날 공식 팬카페를 통해 직접 결혼 소감을 밝혔다. 붐은 "벌써 데뷔한 지 24년이라는 시간이 흘러 마흔한 살이 돼 있더라"며 "평생을 서로 존중하며 함께할 소중한 인연을 만나 믿음과 사랑으로 한 가정을 이루게 됐다"고 말했다.

     


    결혼이야기

     

    1. 아무개

     

    2022년 4월 9일,

    방송인 붐이 일곱 살 연하의 비연예인 여자친구와 서울 모처에서 비공개로 결혼식을 올리다.

    결혼식은 코로나19 시국을 고려해 외부 비공개로 조용히 진행되었다. 주례는 이경규, 사회는 이동욱이 맡았고, 축가는 임영웅, 케이윌, 이찬원 등이 맡았다.

     

     

    728x90
    반응형

    ''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배다해 러브스토리  (0) 2023.01.27
    백윤식 러브스토리  (0) 2023.01.17
    뷔 김태형 러브스토리  (2) 2023.01.12
    바비킴_김도균 러브스토리  (0) 2023.01.10
    박보연 러브스토리  (0) 2023.01.08

    댓글

Designed by Tistory.